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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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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6977-00 공고일시  2024/09/20 18:52
공고명 [재공고]2024년 학교공간 및 교육혁신 우수학교 국외탐방 위탁용역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공고담당자 배정은(☎: 044-320-324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30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4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0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000,000 원
   
배정예산
70,000,000 원
   
추정가격
63,636,364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재공고]일반용역 입찰 공고

(2024년 학교공간 및 교육혁신 우수학교 국외탐방 위탁 용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공고 제2024-346호

입찰에 부치고자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4. 9. 20.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재무관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는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교육청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등의 과정(준공, 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

   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수의계약 체결 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신청을 하겠습니다.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세종교육신고센터

1. 입찰 개요

  가. 용역명: 2024년 학교공간 및 교육혁신 우수학교 국외탐방 위탁용역

  . 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따름(반드시 숙지)

  다. 용역기간: 착수일~ 2024. 11. 09.

  라. 기초금액: 금70,000,000원(금칠천만원)(부가가치세 포함)

  ※ 본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되었으므로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 연수 일정에 따른 운임, 숙박비, 식비, 입장료, 항공료 등 여행일정을 수행하기 위한 제반 경비와 여행자보험, 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부가가치세 포함) 등을 일체의 여행 및 행사 경비를 포함한 총액계약 건입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 전 붙임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한 후 이행 가능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하며,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입찰에 대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을 표시한 내역서를 발주기관에 제출하여야 하며, 여행인원의 증감이 발생한 경우에는 계약금액을 여행인원으로 나눈 1인당 여행금액을 산출한 후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계약금액을 조정하여야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계약, 지역제한(세종시),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나. 협상에 의한 계약입니다.

  다. 공동계약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에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 본 사업을 수행하기에 적합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G2B)시스템에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관광진흥법」제4조 규정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을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입찰공고일 이후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세종특별자치시에 둔 업체여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전자입찰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따라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재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사양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지방계약법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4.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가. 가격입찰서(전자입찰)

    1) 제출기간: 2024. 9. 30. 10:00 ~ 10. 04. 10:00

    2) 개찰일시: 기술(규격)제안서 평가 후 개찰

    3)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G2B시스템 상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상기와 같이 진행합니다.

 

나. 기술제안서제출 (직접방문 제출)

    1) 제출기간: 2024. 9. 30. 10:00 ~ 10. 04. 10:00

    2) 제출장소: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6층 교육시설과

      ※ 우편접수 불가,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 제안서는 평일 근무시간(10:00~18:00)중에 제출 가능하며(단, 점심시간 제외(12:00~13:00)), 상기 기간에 모든 참여업체의 제안서를 접수(정해진 시간 이전이나 이후에는 접수하지 않음)하오니 시간엄수 바라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처리

      ※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3) 제출서류(사본일 경우 각 장마다 원본대조필 날인하여 제출)

     가) 정량제안서 1부(증빙서류 포함, 제안요청서 내 필요서류 확인)

     나) 정성제안서 9부(원본 1부, 사본 8부, 제안요청서 내 필요서류 확인)

      - 원본은 제안업체명을 기재하여 제출하고, 사본은 제안업체명을 인지할 수 있는 어떠한 표시(사명, 로고, 마크, 대표자명 등) 불가함.

     다) 입찰참가자격 확인서류

       ① 입찰참가신청서 1부.

       ②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신분증 지참) 1부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대리인 참석 시 아래 서류 모두 지참

        - 위임장, 재직증명서 각 1부(신분증 지참)

        - 단,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입찰참가대리인으로 등록된 경우에는 신분증만 지참해도 됨

       ③ 등기사항전부증명서(법인의 경우)

       ④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⑤ 인감증명서(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각 1부

       ⑥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라) 기타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숙지

     ※ 제안서 제출 서류 목록 및 서식은 제안요청서를 반드시 숙지하시어 준수하여야 하며, 공동수급의 경우 해당되는 모든 서류를 제출해야 함.


5.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개최

    1) 일시: 2024. 10. 07. 10:00~ (평가위원의 사정에 의해 변경될 경우 개별 통보)

    2) 장소: 세종시교육청 지하 1층 영상회의실 (세종시 한누리대로 2154)

    3) 평가방법: 제안서 제출 순으로 업체별 제안서 설명 후 질의응답


6. 협상대상자 선정 및 협상기준

  가.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하여 평가한 후 협상적격자 및 협상순위를 결정하고, 협상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협상적격자의 협상순위는 제안서 평가결과 기술능력평가(80%)와 가격평가(20%)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부터 고득점자 순으로 협상하여 협상성립시 이후 협상은 실시하지 않음.

  다. 기술평가는 본 사업에 적합한 내용으로 구성한 배점 기준에 따라 실시합니다.

  라. 합산점수 동점 시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자를 우선협상대상자로 하고 기술평가 점수까지 동일한 경우 추첨(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방식)에 따라 결정하고,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마. 선순위 협상대상자와 계약에 대한 협상이 결렬된 경우에는 차순위 업체와 동등한 방법으로 협상을 실시합니다.

  바. 입찰서의 입찰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사. 가격평가 및 기타 입찰공고문(제안요청서 포함)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및 소속기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운영에 관한 규칙」, 2024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정합니다.

  아.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7. 입찰보증금 및 귀속에 관한 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에 의거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확약이 명시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하며,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는 동법 제38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8.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자세한 사항은 안전 입찰서비스 유의사항 안내 참고)


9. 입찰 제출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 유의서 제2절 제12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0.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본 공고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준수서약서]와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 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하도급 금지

 본 계약 건에 대하여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습니다.


12. 기타 유의사항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계약일반조건 및 계약특수조건,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및 소속기관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평가위원회 구성․운영에 관한 규칙」,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 관련 모든 법령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제안서 및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사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교육시설과 김은미 장학사  (☎044-320-3441)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재무행정과 배정은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 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4-320-3244, 팩스 044-320-3299

  다.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sje.go.kr)의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