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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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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40918370-00 공고일시  2024/09/23 08:56
공고명 2024학년도 서령중 국외 역사문화 탐방 용역
공고기관 충청남도서산교육청 서령중학교 수요기관 충청남도서산교육청 서령중학교
공고담당자 신동호(☎: 041-664-51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10/02 10: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34,000,000 원
   
배정예산
234,000,000 원
   
추정가격
212,727,273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령중학교 공고 제 2024-1호                             

2024학년도 서령중 국외 역사문화 탐방 위탁용역 입찰 공고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2024학년도 서령중 국외 역사문화 탐방 위탁용역

용역기간

 2024. 11. 4.(월) ~ 11. 7.(목) 3박4일

탐방지

일본 오사카 일원

예정인원

156명(학생148명, 인솔교직원8명)

※참가 인원수는 증감이 있을수 있으며, 변경된 인원으로 정산함

탐방내역

 붙임 「해외문화탐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금234,000,000원(금이억삼천사백만원) (부가가치세포함)

왕복항공권(공항세,유류할증료포함)-본교확보,숙박비(오사카시내 4성급이상 호텔 2인 1실, 3박3식) ,현지 중·석식비(7식), 버스임차료(버스 5대 45인승 이상, 현지버스, 학교⇔인천공항 간 버스, 고속도로 통행료, 유류비,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포함), 해외여행자보험, 입장료 및 관람료, 가이드비용, 안전요원경비, 여행자 보험, 의료비, 안내책자, 알선수수료 등 모든 여행경비일체(부가가치세 포함)

부가가치세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39-0-1【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의해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함

규격입찰서

(제안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0:00 서령중학교 행정실

평일 근무시간(월~금요일, 08:30~16:30, 접수마감일은 10:00까지)이내(토·공휴일은 접수불가)

대리인 접수시 위임장을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지참 필수 / 서류 미비시 접수불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0:00

제안설명회

일시및장소

 2024. 9. 30.(월) 16:10 우리학교 교장실 예정

 ※ 제안설명회 미 참여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으며,

    상기 일정은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변경 시 안내) 

개찰일시

 2024. 10. 2.(화) 10:00

기타사항

(특약조건)

·공고문 및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용역수행 이행조건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입찰)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    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낙찰자(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위탁 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인천↔오사카 왕복은 항공으로 하여야 하며 낙찰자가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가능) 확인서를 제안설명회 당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항공사

출발일(2024.11.4.)

도착일(2024.11.7.)

아시아나

  07:55 인천 → 간사이

 17:00 간사이 → 인천

2. 입찰방식(계약방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이하 “지방계약법 시행령”)제 18조(2단계 입찰)의 규정에 따라 규격 – 가격 분리 동시 입찰로 집행하며, 규격입찰서(제안서)는 본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 이하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지역제한(충청남도), 총액입찰, 제안서 적격자 중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유자격 업체로,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충청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하며, 관광 진흥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1262) 등록 필한 업체로서 여행 이력의 독창성과 지역사회와 공정여행에 대한 기여도가 높은 업체로서 역사문화탐방의 의미를 살릴 수 있는 수행 능력이 우수하고 건실한 업체이어야 하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는 입찰 공고일 이후 포함)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여행대리점, 중간알선 업체불허)

  다.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본교 소정 서식의 「해외역사문화탐방 입찰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합니다.

  바. 나라장터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합니다.(전자입찰 이용자 미등록 업체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입찰자용)에 동의하고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참가등록을 하여야 함)

  사.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 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확인서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하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 공공 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어야 합니다.


4. 과업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첨부된 제안요청서의 용역수행 이행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4. 입찰 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지급 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의 이행각서로 제출을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5. 낙찰자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G2B 전자(가격)입찰서 제출 및 제안서(본교 방문 제출) 제출 → 제안서 평가위원회 제안서 평가 → 적격업체 선정(평가점수 80점 이상 획득 업체) → 적격업체 가격입찰서 개찰[부적격 업체는 G2B 사전 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6. 입찰 등록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0:00

   ※ 평일 근무시간(월~금요일, 08:30 ~ 16:30, 접수마감일은 10:00까지)이내(토·공휴일 접수불가)

  나. 제안서 접수장소: 서령중학교 행정실

다. 제안서 제출방법 : 업체 대표자(또는 대리인)가 직접 접수(우편 및 택배 등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첨부하고 대리인 신분증 지참,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함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음

  라. 가격 입찰서 제출: 2024. 9. 23.(월) 10:00 ~ 2024. 9. 27.(금) 10:00나라장터(G2B)

  마. 제출서류(사본은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나라장터에서 출력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증 1부

    - 입찰참가신청서 1부

    - 해외탐방 용역 제안서(관련 증빙서류 포함) 7부

    - 용역제안서에 표기된 첨부 서류 일체 7부

    - 최근 3년 이내 학생 해외체험학습(수학여행, 체험학습 등) 계약실적증명서 1부.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등록증 사본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초본(개인) 1부

    -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여행 인·허가 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1부

    - 4대보험완납증명서 1부

    - 재무상태 증빙서류(최근년도 재무제포 혹은 신용평가표) 각 1부.

  -  기존 용역실적에 대한 안내책자 또는 업체홍보자료

  -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 1부

  - 항공권 승계 확약서 1부

  -  제안업체 인력보유현황(재직증명서 및 자격증 사본) 및 협력여행사(랜드사)현황

    -  기타 공고 및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안서평가(예정)일: 2024. 9. 30.(월) 16:10(입찰참가업체수 또는 학교사정에 의하여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바. 가격 입찰서 개찰: 2023 10. 2.(화) 10:00 서령중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 될 수 있으며, 제안서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 입찰서 개찰, 가격개찰은 상기일시에도 불구하고 평가완료 후 진행됩니다.)

 

6. 입찰서 제출 시 유의사항

  가.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  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등의 사유로 입찰연기 공고를 한 경우, 입찰연기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 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절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다. 제안서심사결과 부적격 업체는 선정불가 합니다.

    

8. 예정가격 결정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복수예비가격으로 작성하며,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공공기관 이용약관 제13조에 의합니다.


9.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2단계 경쟁 가격 입찰서 제출업체 선정: 규격 입찰서(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평가 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선정, 선정 된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 입찰 실시

  나. 평가방법: 공고상 명기된 평가표에 의거 자체 평가위원회를 개최하여 평가하고, 평가결과는 따로 공개하지 않습니다. 주관적 평가는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각 평가위원이 개별 평가 후, 최고점‧최저점을 제외한 점수의 산술평균으로 계산합니다. (최고점 및 최저점이 2개 이상인 경우, 1개의 점수만 제외)

  다. 본 입찰은 총액 입찰, 지역제한경쟁 입찰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계약체결 시 원단위는 절사합니다.)

  라. 동일가격인 경우의 낙찰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의하여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계약 이행 가능성이 없는 자가 투찰하여 낙찰된 이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0. 제안서의 효력

  가.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학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 할 수 없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나. 학교에서 필요 시 참가 업체에 대하여 추가 자료를 요청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 것으로 간주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준수

  본 건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으로 청렴계약특수조건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반드시 대표자가 청렴이행각서를 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 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당해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전자입찰 사용자설명서, 전자입찰 이용자약관, 공고문, 기타 입찰관련 모든 법령 등 입찰에 관한 사항을 사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아니합니다.

  라. 제출 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입찰과 관련된 소요비용은 제안업체가 스스로 부담하여야 합니다.

  바. 최종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규에 따라 계약 목적이 완료  되면 지체 없이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즉시 파기하여야 하며, 용역 계약 기간 중 업무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됩니다.

  

  사. 우리 학교가 진행하는 해외역사문화탐방과 관련하여 다음과 같은 행위를 하는 업체는 불건전행위로 간주하여 향후 2년 간 본교의 입찰참가자격에서 배제합니다.

      - 입찰 참여 업체 간의 입찰가격 담합행위 및 타 업체의 입찰 참여방해 행위

      - 낙찰업체를 방해하기 위한 저가공세행위 및 호객행위, 사은품 제공 등 부가서비스 제공 등의 행위 또는 낙찰업체 음해행위 및 허위사실 유포, 비난 행위 등

      - 제안서평가 위원들을 음해하거나, 학부모간의 갈등을 조장하는 행위

      - 학교를 방문하여 협박 및 소란을 피우는 행위, 학교를 비방하는 행위 등

  본 계약은 서령중학교 행정실 신동호 계약 담당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최선을    다하여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 041-664-5103    FAX : 041-665-0737


2024. 9. 23.


서 령 중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