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6429-00 공고일시  2024/09/23 08:58
공고명 2024년 칠곡교육가족 문화 축제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강효경(☎: 054-979-2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규격가격동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0/04 12:00 개찰(입찰)일시 2024/10/07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4,907,000 원
   
배정예산
104,907,000 원
   
추정가격
95,370,00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

따뜻한 배움 모두가 빛나는 칠곡 교육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https://www.kbcged.kr)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공고번호: 제2024-186호  

 □ 공 고 명: 2024 칠곡교육가족 문화 축제 운영 용역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공고

 □ 개찰일시: 2024. 10. 7.(월) 17:00

 □ 발주기관: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본 입찰 설명서는 경상북도교육청이 집행하는 입찰에서 입찰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모든 입찰 참가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본 입찰과 관련하여 추가로 문의할 사항이 있으면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가자격 등록, 나라장터 시스템: 정부조달 콜센터 (☎ 1588-0800)

 ○ 입찰 공고 및 계약 체결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주무관(☎ 054-979-2172)

 ○ 제안요청서 등에 관한 사항: 교육지원과 학교지원센터담당(☎ 054-979-2134)

[유의사항]

 ○ 이 입찰과 관련하여 공고문과 제안요청서 내용이 서로 다를 경우에는 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 이 건 관련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제안요청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 공고 제2024-186호


용역 2단계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4. 9.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재무관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입찰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 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칠곡교육지원청 홈페이지(www.kbcged.kr)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4 칠곡교육가족 문화 축제 사업 운영 용역

용역내용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에 의함

낙찰자결정방법

2단계(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용역기간

계약일 ~ 2024. 11. 29.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기초금액

금104,907,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용역수행후 정산이 필요한 사업은 정산하여 감액 가능 함

   - 부스운영비(1,500만원으로 고정, 추후 정산) 등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제안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7:00 ~ 2024. 10. 4.(금) 12:00

평일 근무시간(09:00~18:00)만 접수(점심시간 12:00~13:00제외)

제출처: 칠곡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학교지원센터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10길 33)

※ 직접제출(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2024. 9. 23.(월) 17:00 ~ 2024. 10. 4.(금) 12:00

G2B 전자접수

제안서 설명회

2024. 10. 7.(월) 14:00

※ 장소: 칠곡교육지원청 2층 중회의실(201호)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10길 33)

개찰일시 및 장소

2024. 10. 7.(월) 17:00, 칠곡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무방문 전자계약제, 지역제한 입찰,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나.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따라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로 시행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제안서를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다. 제안서는 우리교육지원청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나라장터(G2B)를 통한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을 연기하는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입찰서 제출 후 국각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문서함의 보낸문서함에서 이상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다음의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2)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견적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경상북도에 있어야 합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G2B)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 업종코드: 9901) 자격을 갖추고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5조 규정에 의하여 기타행사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8014199001] 또는 축제기획및대행서비스[세부품명번호: 9015189001]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ㆍ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 18:00까지 조달청 조달등록팀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토‧일‧공휴일일 경우 등록이 불가함)

바.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하지 않은 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교부 받은 후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입찰이 가능합니다.

아.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의 상태에 있는 자는 입찰참가자격의 결격사유로 봅니다.

 자.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따른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지급 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정한 기한 안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에 대한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입찰금액의 해당요율(2.5/100) 이상을 지체 없이 우리교육지원청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5. 업체 선정 절차

입찰공고(G2B) ⇒ 제안서 직접제출(칠곡교육지원청) 및 가격입찰서 제출(나라장터 G2B) ⇒ 제안서 설명회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선정(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개찰(부적격자는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계약 체결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1) 기간: 2024. 9. 23.(월) 17:00 ~ 2024. 10. 4.(금)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 토요일, 공휴일 접수 불가

   - 평일 접수시간: 09:00 ~ 18:00[점심시간(12:00~13:00) 제외]

   - 단, 제출시작일(9월23일)은 17:00부터 접수, 제출마감일(10월4일)은 12:00까지 제출

 2) 접수장소: 칠곡교육지원청 2층 교육지원과 학교지원센터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10길 33)

 3) 제출방법: 직접제출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4) 제출서류

   - 제안서 10부, 증빙자료 원본(실적 등) 2부

   - [첨부] 제안요청서 별첨3. 제안서 작성요령 참조  

 5) 유의사항

   가)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습니다. 또한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나)제출된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우리교육지원청에서 보완 요구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지며 우리교육지원청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에 따라 입찰참가신청을 한 자가 아니면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4. 9. 23.(월) 17:00 ~ 2024. 10. 4.(금) 12:00 (기간 및 시간엄수)

 2) 접수장소: G2B(나라장터)

 3) 제출방법: 전자접수

 

7. 제안서 설명회 및 평가

가. 제안서 설명회 일시: 2024. 10. 7.(월) 14:00 ~

나. 장소: 칠곡교육지원청 2층 중회의실(201호)

           (경북 칠곡군 왜관읍 중앙로 10길 33)

  ※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의해 설명회가 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음

다. 참가자격: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설명회 방법

    1)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 설명(10분 이내) 후 질의응답(10분 이내)

    2) 제안서 설명 및 질의응답 시간 등은 참여업체 수와 기타 사정에 따라 증감될 수 있음

    3) 제안서 설명 순서는 접수번호 순이며 발표자는 접수증, 위임장과 신분증 등을 반드시 지참

    4) 제안서 설명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 평가에서 부적격 업체로 판정함

마. 제안서 평가방법

    1) 제안서 평가는 정량평가 20점, 정성평가 80점

    2) 제안자가 제출한 서류를 평가항목별 배점한도 내에서 합계점수가 기준점수 85점 이상을 충족할 경우 적격처리

    3) 정성평가는 각 위원별로 제출한 점수(최고점과 최저점은 각 1명 제외)를 합산하여 산술평균으로 산정하며, 평균점수 산출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 소수점 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처리


8. 가격개찰

가. 일시: 2024. 10. 7.(월) 17:00

나. 장소: 칠곡교육지원청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상기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평가위원회의 제안서 평가 후에 실시되므로 평가 및 심사 등 우리교육지원청 사정에 따라 가격입찰서의 개찰일 및 낙찰자의 결정일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및 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12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수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 제2절 12-다-1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립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1.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제안서를 제출받아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평가 후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하고, 적격 업체를 대상으로 가격개찰을 실시하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써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한 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에 의거 제안서 평가점수가 가장 높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제안서 평가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추첨으로 낙찰자를 결정하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에 의거 입찰자는 제출한 입찰서를 교환, 변경 또는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개찰현장에서 입찰자가 입찰의 취소의사를 표시하고 발주기관이 이를 인정하는 경우에는 취소가 가능합니다.

  마.낙찰자는 발주기관으로부터 낙찰자 통지를 받은 날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입찰과 계약에 관한 서류를 위조·변조하거나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거짓 서류를 제출한 자, 정당한 이유 없이 낙찰된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 체결 이후 계약을 부실하게 하거나 조잡하게 하거나 부당하게 하거나 부정한 행위를 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각 호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법령,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제안요청서 상에서 제시하는 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 및 정산을 통해 계약금이 조정됩니다.

 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정보』-『공사』-『기초/예비금액조회, 개찰결과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붙임1]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칠곡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및 이행 서약서

 

  ○○○(업체명)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1.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의 안전수칙 및 계약 업무지침을 철저히 준수하겠습니다.

2. 작업 시작 전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안전조치와 안전교육을 반드시 실시하겠습니다.

3. 종사자 및 이용자 등으로부터 유해·위험요인에 대한 신고가 접수될 경우 보수·보강 등 개선작업을 신속하게 조치하고, 귀 기관 및 유관기관의 이행명령에 따른 개선사항을 성실히 이행하겠습니다.

4. 안전보건관계법령상 관계자에 대한 정기적 교육 실시 등으로 안전문화정착에 대한 관계자의 인식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5. 안전·보건 의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하는 불이익과 재해사건대응에 소요되는 비용은 우리 업체에서 전액 부담하겠습니다.

 우리 업체는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및 이행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4.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칠곡교육지원청교육장 귀하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