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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9680-00 공고일시  2024/09/23 11:39
공고명 평은면 오운1리 앞들 배수관로 매설공사 외 3건 지하시설물 GIS DB구축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영주시
공고담당자 최하늘(☎: 054-639-65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단가)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4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0: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3,800,000 원
   
배정예산
63,800,000 원
   
추정가격
58,00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본 용역은 영주시 수도사업소 상수도팀(☎ 054-639-7272)에서 발주하는 용역으로서

영주시 계약조직 통합운영」에 따라 영주시 회계과에서 입찰 및 계약까지 대행하고

수도사업소로 계약이관합니다. 계약이행(착수, 완수, 대가지급 등)은 수도사업소에서 진행하므로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견적서(전자입찰) 제출안내 제2024 - 627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공고함에 따라 “견적제출”을 편의상 “입찰”로 표시합니다.


1. 견적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평은면 오운1리 앞들 배수관로 매설공사 외 3건 지하시설물 GIS DB구축 용역

  나. 위    치 : 평은면 오운리 외 3개소

  다. 기초  금액 : 금63,800,000원(추정가격 58,000,000원, 부가세 5,800,000원)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120일간

  마. 용역개요 : 과업지시서 참조

     ※ 반드시 투찰 전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서제출 일시 : 2024. 9. 24. 10:00 ~ 2024. 9. 27. 10:00


3. 개찰일시 및 장소 : 2024. 9. 27. 11:00  우리 시 입찰집행관 PC


4. 견적서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따라 소정의 참가 자격을 갖추고 입찰공고일 전일 현재 주된 영업소가 경상북도 영주시에 소재(낙찰자는 계약일까지)한 업체

  나. 공간정보의 구축 및 관리 등에 관한 법률 제4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5조에 의한 측량업(5021, 측지측량업 또는 5023, 기타-공공측량업)측량업(5031, 기타-지하시설물측량업, 측량업(5029, 기타-수치지도제작업), 소프트웨어진흥법 제58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1468, 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로 나라장터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 공간정보DB구축서비스, 8115169901)를 소지하고,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8호 또는 9호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5. 견적서 제출 방법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은 총액입찰로서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합니다.

  나. 견적서(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입찰서) 제출확인은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재입찰을 허용하며, 재입찰의 입찰서마감은 개찰일 당일 15:00까지 마감하고 재입찰의 개찰개찰일 당일 16:00에 하며, 재입찰시 기존 예비가격을 사용하여 예정가격을 산정합니다.

      ※ 유찰시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하므로 반드시 개찰여부를 확인하여 재입찰하여야 함.


6. 견적서제출 및 계약체결의 제한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의합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ㅇ「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행정안전부예규)에 따라 견적서(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예정가격의 88%이상 최저가로 제출한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배제사유에 대한“각서”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적격심사 제외 대상입니다.

  다. 견적서 제출결과 1순위업체가 2인 이상(견적가격이 동일 할 때)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의 규정에 따라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 결정)


9. 입찰에 관한 서류의 열람

  입찰공고일로부터 입찰등록 마감일까지 우리 시 수도사업소 상수도팀(054-639-7272)에서 합니다.

10. 청렴계약제 시행

  가. 본 용역은 영주시 청렴계약제시행지침(회계43120-4035, 2004.07.27)에 의한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영주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 특수조건,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규정에 따라“청렴계약이행각서(사업자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 처리 합니다.

  라. 본 입찰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청렴계약 이행각서(사업자용)”를 업체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견적서 제출 참가자는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과업지시서, 지방회계예규, 지방자치단체수의계약운영요령 등 기타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기준 ±3%범위 내에서 작성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각 업체에서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라.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따라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로 입찰집행이 불가능할 경우 입찰집행을 연기할 수 있습니다.

  마. 수의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이후 대금청구시에는 청구액의 2.5%에 해당하는 경상북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바.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자입찰 미숙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사. 본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및 우리시 홈페이지(http://www.yeongju.go.kr)에 게재되며 공고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에 공고된 내용에 따라 처리하고, 개찰결과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아.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자.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시 회계과 계약팀(☎ 054-639-6503)으로, 과업내용 및 설계내역에 관한 사항은 수도사업소 상수도팀(☎ 054-639-7272)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024년  9월  23일


영주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