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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9457-00 공고일시  2024/09/23 11:47
공고명 2025년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 보안강화 용역
공고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 수요기관 제주특별자치도 소방안전본부
공고담당자 김형석(☎: 064-710-352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총액)소액-견적입찰(2인 이상 견적 제출)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09/23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09/27 14:00 개찰(입찰)일시 2024/09/27 15: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3,300,000 원
   
배정예산
73,300,000 원
   
추정가격
66,6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제주소방안전본부 공고 제2024 – 26호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주요정보통신기반시설 보안강화 용역

용역개요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2025. 1. 1. ~ 2025. 12. 31.

추정금액

(A+B)

 금73,300,000원

 

추정가격(A)

 금66,636,364원

부가가치세(B)

 금6,663,636원

기    타(C)

-

 

 

기초금액(A+B)

 금73,300,000원 (부가가치세 포함)

【 유의사항 】

  - 견적제출 참가 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견적제출 참가하시기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2024. 1. 1. 이후에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로부터 정산(일할계산)하여 지급합니다.

  -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제출 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서 제출 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본 용역은 예산 확정 전 견적제출 안내공고 건으로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예산 심의 결과에 따라 사업계획 및 계약금액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근거: 지방계약법 제23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76조)


2. 견적서 제출 기간 : 2024. 9. 23.(월) 14:00 ~ 2024. 9. 27.(금) 14:00


3.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4. 9. 27.(금) 15:00, 소방안전본부 소방정책과 계약담당 PC


4. 계약 방식 및 견적서 제출 방법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조달청 생체지문인식 입찰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견적 제출자가 사전에 조달청을 방문하여 신원을 확인한 후 지문을 등록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시 지문인증 견적제출자의 신원확인 후에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서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확인은 보낸 편지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견적 제출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사업자등록을 마치고,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제주특별자치도에 주된 영업소를 두고 당해 자격을 견적제출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유지하는 업체

  나.「소프트웨어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으로 등록한 업체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 소프트웨어유지및지원서비스)를 소지한 업체로 직접생산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은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또는「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에 의거 중소기업으로 간주되는 특별법인

입찰 참가 전에 반드시 과업지시서 등을 열람, 확인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길 바라며, 동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입찰에 참여 할 수 없습니다.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른 중·소기업, 소상공인 확인서를 제출할 경우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중·소기업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중소기업 확인은 적격심사서류 제출마감일까지 발생·신고·수정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단, 특별법인은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중소기업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6. 공동계약: 허용안함


7.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계약상대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0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 가격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 견적자를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며 적격 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나. 예정 가격은 기초 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 예비 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견적 제출자가 가장 많이 선택한 4개를 산술 평균하여 결정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 조달 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8. 견적 제출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 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 참가 등록증 상의 상호나 법인 명칭, 대표자 성명(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 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과 다른 경우에는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9.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 제출자는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회계 예규, 과업지시서 등)에 관하여 견적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15조(입찰 참가 자격의 등록)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라며, 변경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지정 정보 처리 장치를 이용하여 변경 등록하시고 견적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상대자 결정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계약 체결하여야 하며, 기한 내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는 수의 계약 참가 자격 제한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라. 계약 후 대금 청구 시에는 청구 금액의 2.5%에 해당하는 제주특별자치도 공채를 매입 및 국민연금법 제95조의 2(연금 보험료 등의 납부 증명)에 의거 국민연금 등 납부(완납) 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청렴계약 준수를 위하여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을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한 자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대표자는 서명하여 제주특별자치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20조에 의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수요기관 이용약관 제21조제2항에 정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계약상대자 결정 집행이 불가능하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 결정 집행을 연기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 결정 연기의 경우에는 제주특별자치도 홈페이지 입찰정보란에 게재하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한 것으로 간주합니다.(재 제출 불가)

  사. 전자 입찰 참가 희망 업체의 전산 장비, 준비 부족 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이전에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입찰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아. 그밖에 자세한 사항은 아래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제주특별자치도 인터넷홈페이지(http://www.jeju.go.kr/입찰정보)에도 게재되어 있습니다.

    1) 견적제출 안내, 참가 자격등록: 조달청 전자조달 콜 센터(☎1588-0800)

    2) 설계서 등 열람: 제주소방안전본부 119종합상황실(☎710-3564, 전현구)

    3) 견적제출 안내공고, 계약 체결: 제주소방안전본부 소방정책과(☎710-3524, 김형석)


2024.  9.  23.


제주소방안전본부 (분임)재무관

 입찰 및 계약과 관련하여 공무원이 금품ㆍ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 제주특별자치도 공직자비리신고 또는 제주특별자치도감사위원회 공직자부조리신고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제주특별자치도) http://www.jeju.go.kr/online/hotline/corruption/guide.htm

 (감 사 위 원 회) https://audit.jeju.go.kr/together/auditreport/report.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