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 628 7891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20240919549-00 공고일시  2024/09/23 15:11
공고명 경희의료원 환자이송업무 도급운영 사업자 선정
공고기관 서울 경희의료원 수요기관 서울 경희의료원
공고담당자 총무팀(☎: 02-958-9811) 과업설명 제한여부 2024/11/04 10:00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총액)협상에의한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4/11/19 14:00 과업설명일시 2024/11/04 10:00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4/11/19 14:00 개찰(입찰)일시 2024/11/19 14: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0 원
   
추정가격
0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 공 고 번 호 제2024-47 ]


용  역  입  찰  공  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경희의료원 환자이송업무 도급운영 사업자 선정

   나. 소 재 지 : 서울특별시 동대문구 경희대로 23 경희의료원

   다. 병원규모 : 1,008병상 (의대: 874병상, 치과: 12병상, 한방: 122병상)

   라. 계약기간 : 계약 시작일로부터 2년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3.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사업수행능력평가 70% + 가격평가 30%)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준용

   나. 기획재정부 계약예규 ‘협상에 의학 계약체결기준’ 준용


4. 사업설명회 : 2024. 11. 04. (월)  10:00  경희의료원 의생명연구동 지하2층 제3세미나실

설명회 참가업체는 하기 8번항 입찰 참가 자격을 모두 충족해야 함

※ 설명회 참여 시 제안요청서를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서류 등록마감 : 2024. 11. 11. (월)  11:00 까지  총무팀(경희의료원 문화복시시설 3층) / 현장방문 접수

※ 입찰참가등록서류 제출 시, 사용인감도장을 지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등록 시 제출서류 : 제안요청서 참조


7. 제안서 심사 및 입찰 : 2024. 11. 19. (화)  14:00  경희의료원 의생명연구동 지하2층 제3세미나실


8. 입찰 참가 자격 (아래사항 모두 만족하는 업체)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경쟁입찰의 참가자격"에 의함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고 다음의 사항을 충족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500병상 이상 종합병원에서 환자이송업무 운영을 1년 이상 하였으며 연간 운영 실적이 단일 병원 기준으로 8억원(VAT 포함) 이상인 업체

   라. 양방향 환자이송 호출시스템을 사용하여 환자이송 용역 업무 수행이 가능한 업체

   마. 본원 사업설명회에 참가하여 사업설명 및 계약조건에 이의 없이 동의하는 업체

   바. 본원 입찰결과에 따른 최종 낙찰가는 타 업체에게 공개되지 않으며, 이에 동의하는
업체만이 입찰 참여 가능


9. 입찰준수사항

    가. 등록서류 중 허위사실이 있으면 해당업체의 참가 또는 낙찰자격은 상실되며 계약의 해제 및 해지, 계약보증금의 귀속, 입찰참가자격의 제한 등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다.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라. 제출한 실적증명서로 해당 이행실적의 적합을 판단하기 어려울 경우 실적인정 불가함


10. 입찰의 무효 : 본원 회계규정 제212조 “입찰무효 사유” 규정 및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동 법률 시행규칙 제44조 “입찰무효” 규정에 의함


11. 입찰의 연기

    가. 입찰내용에 중대한 수정사항이 발생하여 정상적 입찰진행이 불가능한 경우

    나. 기타 불가피한 사유로 인하여 지정된 일시에 입찰을 실시하지 못하는 경우


12. 기      타

   가. 문의사항

       1) 입찰 관련 : 총  무  팀  강윤미 계  장 (Tel. 02-958-9804 /  E.mail : kaayun@khmc.or.kr)

       2) 사업 관련 : 기획조정팀  성희섭 파트장 (Tel. 02-958-2961 / E.mail : 13008@khmc.or.kr)

   나. 입찰참가신청서 및 계약일반조건, 입찰유의서, 청렴계약의 서약서, 개인정보 수집 및 활용 동의서는 본원 홈페이지 “입찰정보란” 에서 다운로드 바랍니다

       → https://www.khmc.or.kr/kr/introduction/news/tender/guide.do

   다. 상기 외의 입찰일정, 참가자격, 구비서류 등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회계

       규정의 범위 내에서 임의 규정하도록 위임함

   라. 설명회, 등록, 입찰 시에는 무료 주차권을 제공하지 않으니 양지바랍니다




2024년 09월 23일


경 희 의 료 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