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10.28(화) 12:15 부터 14:34분까지 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로그인 및 투찰서 송신 등 정상적인 입찰 참여가 불가능하였습니다.
따라서, 인접시간대에 공동수급협정서 및 입찰서 제출 마감일시가 있는 경우
입찰연기 등 장애시 처리방법은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 및
공공기관 이용약관 제21조 제3항에 따라 각 발주기관에 통보하였으며,
조달청의 장애 확인시 각 공고기관 입찰집행관 판단하에 입찰 연기 등
조치를 할 수 있도록 되어 있습니다.
조달업체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을 확인하시어
개별 입찰 건의 연기 등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사과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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