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국방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 개선 및 운영중단 안내
등록 2004/09/08 (수)
내용

『국방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개선 및 운영중단 안내


조달업체 여러분의 그동안 전자입찰 참여시 불편했던 사항을 개선하여 편리하

게 참여할 수 있도록 아래와 같이 운영함을 안내(공지)합니다.

- 개선된 내용 시행일 : ´04. 9. 14일 부터

- 개선된 내용

. 정정/연기공고건에 대한 입찰참가방법 개선
. 시설 공동도급/분담이행 협정서 제출방법 개선

. 입찰보증금 면제업체의 입찰보증금 수정밥법 개선

. 입찰실시후 입찰결과 공개내용 확대

. 입찰참가신청서 반려(취소)기능 추가 개발

- 개발프로그램 시스템 이관 및 점검을 위하여

2004. 9.10 19:00 부터 9.13(월)까지는 홈페이지 운영이 중단되오니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는 사전에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앞으로도 여러분의 불편사항은 지속적으로 개선하여 편리하게 국방조달 전

자입찰에 참여할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습니다.

[국방조달본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