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서비스 헌장
(주)비드프로 임직원은 조달업체를 최고의 고객으로 여기고, 고객 감동주의를 과제로 고객 만족경영을 실현하며 우리가 관리하는 입찰시스템과 고객이 하나가 되어 편리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다음과 같이 노력하겠습니다.
하나, 모든 입찰민원은 고객의 입장에서 3번 더 생각하여 신속하게 입찰시스템에 적용하겠습니다.
하나, 우리가 관리하는 입찰시스템과 고객이 하나가 되는 혼연일체의 편리한 입찰시스템을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낙찰고민 없이 안정적인 수주목표량을 확보하도록 최적의 예측시스템을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이 불편함이 없도록 입찰시스템의 관리를 철저히 하여 최상의 입찰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고객의 작은 소리에도 귀 기울이고 이를 최대한 입찰시스템에 반영해 나가겠습니다.
하나, 우리는 입찰서비스에 대한 고객만족도를 스스로 점검․평가하여 미비점을 시정․개선해 나가겠습니다.
이상과 같은 우리의 다짐을 이행하기 위해 구체적인 관리기준을 정하고 이를 성실히 실현하겠습니다. (주) 비드프로 임ㆍ직원 일동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