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는 회원들의 업무 편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용역관련 전자입찰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 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용역입찰 회원께서는 시스템 이용에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이 있는 경우 향후 시스템설계에 반영할 수 있도록 개선사항을 요청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래 ==
□ 용역전자입찰시스템 개선내용
- 용역 전용입찰시스템 전 기능 1. 용역입찰 공고현황 2. 용역입찰 업무관리신청 3. 용역입찰 투찰(입찰서제출)목록 4. 용역개찰결과 조회 5. 자사정보관리(자기실적관리) 6. 용역입찰관련 특정업체조회 기능 추가 7. 용역입찰관련 협정업체조회 기능 추가 8. 용역입찰관련 적격심사점수 조회기능 추가 - 용역적격심사점수 산출시스템 - 용역적격심사 보고서 출력 - 적용역격심사평가 항목별 점수표기 보고서 출력 - 용역적격심사점수 계산근거 표기
- 용역 전용예측시스템 전 기능 1. 낙찰기준가격 예측시스템(맥, 복수가격 등) 2. 데이터 마이닝, 차트 예측시스템
□ 작업기간 : 2010.12. 20 ~ 2011.02.28 □ 용역입찰시스템 개선사항 요청 : 02) 6124-6300~3
□ 기타사항 - 용역입찰시스템 개선과 관련, 테스트 완료대상은 즉시 서비스하겠습니다. - 작업기간 중 간헐적 오류발생이 있을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회원분들이 비드프로 전자입찰시스템(시설입찰ㆍ용역입찰)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