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안내] 용역 전용입찰시스템 업그레이드 안내
등록 2010/12/15 (수)
내용

비드프로는 회원들의 업무 편익을 위해, 아래와 같이 용역관련 전자입찰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여 아래와 같이 서비스 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에 용역입찰 회원께서는 시스템 이용에 불편한 점이나 개선사항이 있는 경우 향후 시스템설계에 반영할 수 있도록 개선사항을 요청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아  래 ==

  □ 용역전자입찰시스템 개선내용

      - 용역 전용입찰시스템 전 기능
      1. 용역입찰 공고현황
      2. 용역입찰 업무관리신청
      3. 용역입찰 투찰(입찰서제출)목록
      4. 용역개찰결과 조회
      5. 자사정보관리(자기실적관리)
      6. 용역입찰관련 특정업체조회 기능 추가
      7. 용역입찰관련 협정업체조회 기능 추가
      8. 용역입찰관련 적격심사점수 조회기능 추가
 
           - 용역적격심사점수 산출시스템  
           - 용역적격심사 보고서 출력
           - 적용역격심사평가 항목별 점수표기 보고서 출력
           - 용역적격심사점수 계산근거 표기

      - 용역 전용예측시스템 전 기능
      1. 낙찰기준가격 예측시스템(맥, 복수가격 등)
      2. 데이터 마이닝, 차트 예측시스템

  □  작업기간 : 2010.12. 20 ~ 2011.02.28
  □  용역입찰시스템 개선사항 요청 : 02) 6124-6300~3 

  □  기타사항
    - 용역입찰시스템 개선과 관련, 테스트 완료대상은 즉시 서비스하겠습니다.
    - 작업기간 중 간헐적 오류발생이 있을 수 있으므로 양해 바랍니다.

회원분들이 비드프로 전자입찰시스템(시설입찰ㆍ용역입찰)을 더욱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지속적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