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비드프로는 2017년 9월 1일부터 새로운 입찰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등록 2017/08/28 (월)
파일 비드프로 입찰사이트 주요 변경내용 안내2.hwp
내용

비드프로는 2017년 9월 1일부터 입찰콘텐츠의 메뉴체계를 표준화한 새로운 입찰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더 노력하여 최상의 입찰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1. 입찰서비스 콘텐츠
비드프로의 입찰서비스는 공사입찰, 용역입찰, 물품의 입찰정보는 입찰시스템으로 통합하고, 입찰부대서비스인 내역신청과 정보신청은 상단의 메인 메뉴로 분리 구성하여 관련성 높은 정보를 바로 취득할 수 있도록 구성하였습니다. 

① 입찰정보: 입찰공고정보, 입찰 일정관리, 계약요청공고 조회
② 내역신청: 입찰가격(또는 계약금액) 산출내역서 신청
③ 정보신청:

   - 입찰가격 정보신청
   - 적격점수 정보신청
   - 조달기업 정보신청

④ 입찰교육
⑤ 이용안내
⑥ 입찰자료

2. 입찰자료 콘텐츠
검색엔진“입찰, 물어보세요!”를 통해 자주 접하는 입찰문제를 무엇이든 척척 해결해 드립니다.
① 입찰자료: 적격심사기준, 입찰ㆍ계약해석사례 등 실용정보제공
② 입찰교육: 낙찰방법의 정확한 방향 제시
③ 문서관리: 적격심사신청서 및 평가표, 자동 계산하여 출력
 
2017.08.28.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