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회원약관 개정 알림
등록 2017/09/04 (월)
파일 비드프로_입찰대행회원 이용약관_2017.09.11시행_제12호_최종확정.hwp
비드프로_정회원 이용약관(2017.09.11.시행. 제4호)_최종확정.hwp
비드프로_회원공통 이용약관_2017.09.11. 최종확정).hwp
내용

수신: 회원사 제위
발신: 비드프로
제목: 회원약관 개정 알림
 
1. 변함없이 '비드프로 입찰서비스' 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2. 2017.09.11 부터 시행할 회원약관을 개정하여 공지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3. 약관은 메인화면 하단 또는 이용안내의 회원별 약관에 구비되어 있습니다.
 
(시행일) 이 약관은 2017년 09월 11일부터 시행합니다.
(적용일) 이 약관의 시행일 이후 계약체결을 한 분부터 적용합니다.


- 개정이유
1. 회원별 입찰서비스의 다양화를 위한 계약기준을 근거하기 위함. 
2. 이따금 입찰가격을 신청하고자 하는 회원분들의 계약기준을 근거하기 위함.

-주요내용
1. 정보이용료의 입금기한을 최종 낙찰자 확정 후 7일 이내로 개정. 
2. 정보이용료는 회원별 2.2%~2.8%로 차등 적용.
3. 마스터용 낙찰컨설팅 서비스 제공. 
 
2017.09.04 
더 나은 입찰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