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비드프로
   
제목 (긴급) 입찰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인한 간헐적 서비스 중지 알림
등록 2021/02/01 (월)
내용

수신: 회원사 제위
발신: 비드프로
제목: (긴급) 입찰서비스 업그레이드로 인한 간헐적 서비스 중지 알림  


1. 언제나 변함없이 비드프로에게 보내주시는 신뢰와 응원에 늘 감사드립니다.
2. 비드프로의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아래 기간 동안 입찰서비스에 간헐적으로 연결이 끊길 수 있습니다.
 

○ 작업사유 : 입찰시스템과 예측시스템을 업그레이드
○ 작업기간 : 2021.02.01 12:00 ~ 2021.02.15 12:00  
○ 정상운영 : 2021년 02월 15일
○ 대상업무 : 비드프로 입찰서비스 전체 업무


3. 회원사께서는 시스템 오류 발생시(오류발생과 동시에 회사에 즉시 오류가 전송되므로 즉시 수정)  잠시 후 다시 시도를 하십시오.
4. 보다 더 나은 입찰서비스를 위한 작업이오니 부디 양해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더 나은 시스템으로 회원사의 발전에 기여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