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공공기관 > 한국국제협력단
NO 제목 등록일
153 【사업참여 및 수행관련 안내 】전자조달시스템매뉴얼/원조조달FAQ안내/기자재검수시스템매뉴얼/DEVEX기관회원가입방법 및 메뉴안내(19.07기준) 2017/02/14 
152 【사업참여 및 수행관련 안내 】전자조달시스템매뉴얼/원조조달FAQ안내/기자재검수시스템매뉴얼/DEVEX기관회원가입방법 및 메뉴안내(18.08기준) 2017/02/14 
151 【사업참여 및 수행관련 안내 】전자조달시스템매뉴얼/원조조달FAQ안내/기자재검수시스템매뉴얼/DEVEX기관회원가입방법(18.08기준) 2017/02/14 
150 2017년도 KOICA 대외무상원조사업 발주계획 2017/02/14 
149 【사업참여 및 수행관련 안내 】전자조달시스템매뉴얼/원조조달FAQ안내/기자재검수시스템매뉴얼/DEVEX기관회원가입방법 2017/02/14 
148 대전·충남지방중소기업청 주최 ?2017년 KOICA 원조조달 설명회? 참여안내 2017/02/06 
147 원조조달기업지원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2/3~4/30)(주소수정) 2017/02/03 
146 원조조달기업지원센터 만족도 조사 실시(2/3~4/30) 2017/02/03 
145 2017년 글로벌 원조사업 참여 전략 설명회 자료집 게시 2017/01/19 
144 2017 글로벌 원조사업 참여전략 설명회 개최(1.17./화)에 따른 당일 업무 안내 2017/01/16 
143 (1.12./목 10:00 신청 마감) KOICA ‘2017년 글로벌 원조사업 참여 전략 설명회’(1.17./화) 참가 신청 안내 2017/01/06 
142 KOICA 통합사업관리시스템 2차 오픈에따른 전자조달시스템 중단 안내/2016.12.30(금) 23:00 ~2017.01.01(일) 18:00 2016/12/30 
141 KOICA 통합사업관리시스템 2차 오픈 준비에 따른 전자조달시스템 중단 안내/12.24(토) 09:00 ~ 12.25(일) 18:00 2016/12/23 
140 2016년도 KOICA 대외무상원조사업 발주계획(2016.12작성) 2016/12/12 
139 [긴급공지]복사방지마크 솔루션 패치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사용 중단 안내(12.8/금일 18:05~18:15) 2016/12/08 
138 12.01(금일) 웹서버 메인보드 교체 작업으로 인한 시스템 사용 중단 안내 2016/12/01 
137 KOICA 전자조달시스템 사용을 위한 외부 사용자 매뉴얼 2016/11/21 
136 [11.9 (금일) 18:30 ~ 19:00] 전자조달시스템 개선 작업 안내 2016/11/09 
135 [대구국제개발협력센터]제 2회 KOICA 원조조달 및 CTS 프로그램 대구설명회 개최 및 참가신청 안내 2016/11/07 
134 KOICA 통합사업관리시스템 1차 오픈을 위한 모의 훈련에 따른 시스템 사용 중지 안내 2016/10/28 
  총 게시글 473개 [Page 17/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