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제목 불용물품(오븐) 관리전환 소요조회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기관)
등록 2024/12/11 (수)
파일 소요조회등록 물품목록(상업용 오븐).ozd
내용

1. 관련 : 대신초등학교-14130(2024.12.10)
2. 공유재산 및 물품관리법 제63조(물품소관의 전환0 및 부산광역시 교육비특별회계 소관 물품관리조혜 제16조(불용품의 불용결정과 소요조회)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소요조회를 실시하고자 합니다.
가. 소요조회 물품 : 급식실 상업용 오븐
나. 관리전환 사유 : 물품 부속 단종 및 물품 노후화
다. 소요조회 기간 : 2024.12.11.(수)~2024.12.23.(월)
- 연락처 : 대신초등학교(051-240-0800)
- 소요조회 기간 내에 요청이 없을 시 해당사항이 없는 것으로 간주함
라. 관리전환 조건 : 물품 반출 및 인수시 발생되는 모든 비용은 수용기간에서 부담함


붙임 물품관리전환소요조회물품목록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