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제목 한국어 잘 모르는 외국인도 언어장벽 없이 민원신청 쉽게 할 수 있어요
기관
등록 2025/01/06 (월)
파일 250106 (조간) 한국어 잘 모르는 외국인도 언어장벽 없이 민원신청 쉽게 할 수 있어요(행정및민원제도개선기획단).hwpx
250106 (조간) 한국어 잘 모르는 외국인도 언어장벽 없이 민원신청 쉽게 할 수 있어요(행정및민원제도개선기획단).pdf
내용

한국어 잘 모르는 외국인도 언어장벽 없이 민원신청 쉽게 할 수 있어요
 -> 외국인이 많이 신청하는 235종 민원 서식, 10개 언어로 번역본 제공

행정안전부는 한국에 거주하고 있는 외국인이 민원 서비스를 보다 정확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외국인이 자주 사용하는 민원 서식 235종을 10개 언어로 번역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자세한 내용은 첨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담당자 : 행정및민원제도개선기획단 고희경(044-205-64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