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9.16(월) 11:05 ~ 13:07 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입찰업무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본 장애는 검색화면에 초기화 되었을 경우 지난 수년간의 입찰정보를 한꺼번에 조회하는 현상이 발생됨에 따라 시스템 과부하로 발생하였던 것으로 추정되고 있으며 계속 파악중에 있습니다.
현재는 정상화되었으며, 정상적으로 입찰서가 접수되고 있습니다.
장애사실은 각 공공기관에 통보하였으며,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 및 공공기관 이용약관 제20조 제3항에 따라 각 발주기관이 연기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시스템 개통에 따라 일부 기능상 안정화되지 못한 부분이 있어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사과드리며, 조속한 시일내에 시스템을 안정화시키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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