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10.8(화) 15:40 ~ 16:20까지 전자입찰시스템에 장애가 발생하여 정상적인 입찰업무가 수행되지 않았습니다.
현재는 정상적으로 입찰이 진행중이며, 장애원인은 분석중에 있습니다.
장애시 처리는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 및 공공기관 이용약관 제20조 제3항에 따라 각 발주기관에 통보하였으며, 각 발주기관은 인접시간 마감 건 등을 고려하여 연기공고 등 필요한 조치를 할 수 있습니다.
입찰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이용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을 사과드리며, 시스템의 안정적 운영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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