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우리청 업무에 관심을 가져주신 것에 대해 감사드리며, 물가변동 검토 서비스 전면시행(2006.4.3)에 따른 접수방법에 대해 다음과 같이 알려드립니다.
- 다 음 -
ㄱ. 물가변동 검토 요청시 직접방문을 삼가 주시고 나라장터를 통하여 요청 하시되 관련서류(물가변동 서류 일체)는 우송 또는 택배로 신속히 발송 하여 주십시오. ㄴ. 나라장터를 통한 접수방법 : 공공기관업무 → 조달청 계약요청 → 시설 → 총사업비 검토요청서 → 물가변동 검토요청 → 요청서작성(요청구분 : 총사업비 비대상 공사)
※ 신규인증서 등록방법에 대한 문의사항은 조달청 CALL CENTER 1588-0800 ※ 조달청에서 계약한 시설공사에 한해서만 검토 가능(감리,용역 제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