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교육 내용 ㅇ 전자입찰, 전자계약, 전자대금지급, 종합쇼핑몰 등 공공기관의 조달과정이 모두 전자화 됨에 따라 조달업체가 전자조달시스템을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시스템 활용방법을 실무담 당자가 실습을 통하여 교육 ㅇ 특히 ‘07년도부터 단체수의계약제도가 완전 폐지되고 중소기업간 경쟁으로 전환됨에 됨에 따 라 중소기업이 공공기관의 전자입찰 및 전자계약 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완 벽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실습위주의 교육 실시 2. 교육 과정(‘06년 9월) 과정 : 내자 전자조달 과정 교육계획 : 7일-8일(1차), 21일-22(2차) 신청기한 : 9월 1일(1차), 9월 15일(2차) 과정 : 시설공사 전자조달 과정 교육계획 : 14일-15일(1차), 28일-29일(2차) 신청기한 : 9월 8일 (1차), 9월 22일 (2차)
3. 지원자격 ㅇ 각 기업체의 내자구매 및 시설공사 전자조달 담당 임직원 ㅇ 기타 공공조달에 관심이 있는 자 4. 교육인원 : 각 과정 30명 선착순(교육비 15만원/1인) ※ 교육인원을 초과할 경우 초과 인원은 차기 교육에 우선 지원자격 부여 5. 교육장소 : 서울지방조달청 전산 조달교육장(서울 서초구 반포동 520-3 2층) 6. 신청방법 : 신청서는 팩스/이메일 송부,교육비는 계좌송금(상세안내 참조) 7. 접수 및 문의처 : (사)한국구매조달학회 사무국 전화: (02)590-8639, 팩스: (02) 532-8918, e-mail : kapsm@ismkorea.or.kr 8. 상세안내 : www.ismkorea.or.kr > 학회소식>뉴스및공지사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