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조달청 내자구매 대금지급 방법변경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6/10/11 (수)
파일 조달청 내자구매 대금지급 방법변경 안내.hwp
내용

현재 조달청에서 운영중인 조달물자대금 대지급 제도* 가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과 관련 하여
여러 가지 회계처리상의 이유로 정부혁신ㆍ지방분권위원회 산하 ‘정부예산회계제도혁신TF'
결정에 따라 불가피하게 '07년부터 변경 되게 되었음을 알려드리니 각급 수요기관 및 조달물자
계약자께서는 새로운 대금 지급제도 가 원활히 시행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대지급제도 : 조달납품 업체가 수요기관에 계약체결된 물품을 납품완료 후 납품대가를
수요기관을 대신하여 조달청이 납품업체에게 우선지급〔代支給)〕하고 , 대지급한 금액과
조달수수료를 합산한 금액을 수요기관으로부터 징수하는 제도

※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