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내자구매 계약 및 전자조달 교육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6/11/10 (금)
내용

1. 교육 내용
ㅇ ‘07년도부터 단체수의계약제도가 완전 폐지되고 중소기업간 경쟁으로 전환됨에 됨에 따라
중소기업이 공공기관의 경쟁입찰에 직접 참여 할 수 있도록 공공기관 구매입찰 제도,
계약방법 등을 실무중심으로 교육
ㅇ 조달업체가 85조원에 달하는 공공기관 조달시장에 효과적으로 접 근할 수 있도록 관련
계약법령, 회계예규, 회계통첩 등 공공조달 제도 및 절차를 실무 담당자가 직접 교육
ㅇ MAS 계약제도 시행, 전자입찰 등 새로운 조달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 하여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나라장터) 활용방법의 숙달 등 조달 업 체가 공공조달에 원활하게 참여할 수
있도록 전자조달 실습 교육실시
2. 교육과정
과 정 교육기간 신청기간 교육인원(선착순)
===================================================================================
내자구매 계약과정 11월 27일 ~ 29일(3일) 11월 22일까지 50명
===================================================================================
내자 전자조달 과정 11월 30일 ~ 12월 1 일(2일) 11월 27일까지 30명
===================================================================================
3. 지원자격
ㅇ 각 기업체의 내자구매 계약 및 전자조달 담당 임직원
ㅇ 기타 공공조달에 관심이 있는 자
4. 교육장소 : 서울지방조달청 조달교육장 (서울 서초구 반포동 520-3 )
5. 신청방법 : 신청서는 팩스/이메일 송부( 아래 모집안내 참조)
6. 교육비 : 내자구매 계약과정 35만원, 내자 전자조달과정 15만원
※ 개인회원 및 회원조합의 조합원 10%할인, 단체회원 15%할인, 2개과정을 동시 수강시
전자조달 과정에 대하여 10% 추가 할인
7. 접수 및 문의처 : (사)한국구매조달학회 사무국
120-728 서울시 서초구 반포동 520-3
전화: (02)590-8639, 8870 팩스: (02) 532-8918, e-mail : kapsm@kapsm.or.kr
8. 상세한 모집안내 및 서식은 아래 홈페이지 참조
※ (사) 한국구매조달학회 : www.kapsm.or.kr > 학회소식 > 뉴스및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