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PDA를 통한 모바일 검사서비스 실시 안내(11/15)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6/11/16 (목)
파일 1115 관급자재 납품검사 공사현장에서 PDA로.hwp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달청에서는 유비쿼터스 전자정부와 모바일 비즈니스 확산에 기여하고,
기업인들의 편의제고를 위해 개인휴대단말기(PDA)를 이용한
모바일 검사 서비스를 ’06. 11. 15일부터 아래와 같이 시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 아 래 ==

□ 서비스 적용 : ‘06. 11. 15일(수)부터 적용

□ 서비스 적용대상
- 물품 관급자재(시멘트, 철근, 레미콘, 아스콘) 납품 검사를 PDA를 이용하여 모바일로 처리

□ 서비스 이용방법

○ 인증서 복사
- 모바일 인터넷 연결이 가능한 PDA에 기존 PC에서 사용하는 공인인증서를 복사하여 사용

○ PDA 환경 설정
- 수동설치: 나라장터 “고객지원-자료실-일반자료실” 43번을 참조하여,
다운로드 받은 후 PDA에 복사하여 설치
- 자동설치: PDA를 이용하여 pda.g2b.go.kr 접속 후 로그인 버튼 클릭한 후,
화면 안내에 따라 설치 진행

* 상세 설정방법은 http://www.g2b.go.kr:8093/jsp/front/pda/pdains.htm 참조

○ 모바일 검사 처리 절차
- PDA 무선 인터넷 연결 → pda.g2b.go.kr 접속 → 납품검사 → 검사목록 확인 →
상세화면에서 내용 확인 후 서명(검사자 사인)의 순으로 진행
* 인증서 복사 등 PDA를 이용한 검사/검수 처리의 상세사용법은 나라장터
"“고객지원-온라인도우미-사용자설명서” 메뉴의 46번 자료 참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