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소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2. ’06년 우리 청에서는 전자정부지원사업 『나라장터와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간 연계시스템 구축 사업』을 약 6개월(‘06.7 ~ ’06.12)간 수행하였으며 이를 통하여 변경 및 신규 구현된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3. 공식적인 오픈은 ‘07.1.2부터이며 12.27부터 운영시스템에 반영되어 임시 운영을 시작합니다.
4. 변경되는 서비스 내용은 크게 다음과 같습니다.
○ 나라장터를 이용하는 중앙관서는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을 통해 나라장터로 구매요청을 전송하여야만 됨 또한 쇼핑몰을 통한 주문서 작성시에도 필히 사전에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을 통해 나라장터로 구매요청이 되어 있어야 하며, 주문서 작성시 해당 사업ID,자산요청번호 등을 매핑하여야 함.
○ 중앙관서는 디지털예산회계시스템을 통해 검사 및 검수처리 (나라장터에서는 업체의 검사검수요청만 됨)
○ 부동산 계약 외 5종의 신규 취득계약 및 유지보수 계약 기능 제공
○ 조달청 고지서가 표준고지서 양식으로 적용 (기존 고지서도 은행수납 가능) 상세 내용은 나라장터 ->고객지원->온라인도우미->사용자설명서 의 48,49,50,51번 내용을 참조하 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