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불량품신고센터] 운영에 대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습니다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8/01/08 (화)
파일 조달물품 하자처리등 사후품질관리 규정(안).hwp
내용

안녕하십니까?
조달청에서는 「조달물품 하자처리등 사후품질관리 규정」(첨부물 참조)을 제정하여 나라장터
(www.g2b.go.kr) 내에 「불량품신고센터」를 개설·운영하고자 합니다.
이는 조달물품 공급업체를 체계적으로 관리하여 끝까지 책임지는 조달서비스를 제공하고 나아가 조
달시장의 품질향상과 중소기업의 국가경쟁력을 제고하는 제도입니다.
본 제도 시행에 대하여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 정책에 반영하고자 하오니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립
니다.

○ 참여방법
- 참여마당 신문고 시스템(www.epeople.go.kr)⇒정책토론⇒참여포럼
- 우리청 홈페이지(www.pps.go.kr) 내 참여장터⇒정책토론⇒참여포럼

※ 기타 문의하실 사항은 031-260-8627, 8633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