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에서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의 운영안정성을 확보하고 정보자원의 효율적인 이용 제고 를 위해 「입찰정보 대량추출로 인한 시스템 과부하 방지대책」을 마련하고, 나라장터 입찰정보를 활용하기 위해서 프로그램을 이용한 기계적인 방식의 대량 정보수집 제한을 추진 중에 있습니다.
그러나, 나라장터의 각종 입찰 및 계약관련 정보를 지속적으로 수집하여 활용코자 하는 요청이 다 수 접수되어, 우리 청에서는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에 과부하를 유발하지 않는 별도의 정보이용 방안 을 마련하여 제공코자 합니다.
이에, 정보이용을 희망하는 민간 기업 등을 대상으로 정보이용 절차․제공 방식 및 정보제공에 따른 비용부담 등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 기업인의 많은 참석을 바랍니다.
== 아 래 ==
□ 일 시 : 2008. 08. 20(수) 15:00 □ 장 소 : 정부대전청사 1동 202호(소회의실 2) □ 참석대상 : 나라장터 입찰정보 활용을 희망하는 기업 및 기관 □ 참가신청 : 전화 또는 메일(oyc77@pps.go.kr)로 8.19(화)까지 신청 - 기재내용 : 참석자명, 상호명, 연락처
※ 본 설명회에 대한 문의는 조달청 정보기획과(042-481-7149)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당일 장소 가 협소한 관계로 참석자께서는 반드시 사전에 참가 신청을 하시길 권장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