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입찰정보 대량 이용업체 정보제공 계획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8/09/25 (목)
파일 나라장터 입찰정보 이용 신청서.hwp
내용

조달청에서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 운영의 안정성 확보를 위해 통상적인 정보검색 및 이용
에 대해서는 현행처럼 운영하되 나라장터 시스템에 부하를 유발하는 상업적인 정보의 대량추출을
제한하는 방안을 추진 중에 있으며,

그 동안 정보이용을 희망하는 업체 및 기관들에 대한 4차례에 걸친 설명회 등을 통해 수렴된 건
의 및 요구사항을 최대한 반영하여 현재 운영중인 시스템에 과부하를 유발하지 않도록 별도의 정보
제공 시스템을 구축하여 정보를 제공하는 방안도 추진 중에 있습니다.
이에, 정보이용을 희망하는 경우 정보이용 절차 등에 대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참고하시
기 바랍니다.

== 아 래 ==

□ 이용신청서 제출 : 2008. 09. 30(수)까지(붙임 신청서 참조)
□ 제출방법 : 메일(oyc77@pps.go.kr)로 제출 후, 원본은 우편 또는 방문 제출
□ 이용대상자 : 대량의 입찰정보를 시스템 연계를 통해 일괄제공 받아 상업적으로 활용코자하는
기업 또는 기관
□ 세부 추진일정
○ 별도 정보제공 시스템 구축 : ‘08. 10월말
- 이용 희망업체를 대상으로 기술지원 및 테스트 실시 병행
○ 정보제공 시범 운영 및 안정화 : ‘08. 11월부터 ~ 12월말
- 대량 정보추출 제한 적용 및 이용료 부과는 이용업체의 준비사항을 고려하여
별도공지 예정
※ 세부 이용안내 자료는 게시판
(http://www.g2b.go.kr:8063/connect/bbs/login/loginMain.jsp)을
참고하시고, 관련 내용은 조달청 정보기획과(042-481-714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