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은 물품관리업무의 효율성을 높이고자 물품에 전자태그를 부착하여 취득, 보관, 사용 및 처분 까지의 물품관리 전 과정을 전자적으로 관리하는 RFID기반 물품관리시스템을 구축하여 ‘07년 12월 부터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 시스템은 현재 대통령실, 경찰청 등 27개 기관이 이용 중으로 2010년까 지 이용을 희망하는 전 국가기관과 공공기관으로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이와 함께 RFID기반 물품관리시스템 이용기관에 물품을 납품하는 경우 조달업체가 전자태그를 발 행 납품하도록 ‘08년부터 제도를 개선하였으며, ‘09년부터는 72개 품목으로 확대 적용할 계획입니 다. 따라서 동 제도의 도입취지와 향후 계획에 대한 설명회를 갖고자 하오니 조달업체 여러분의 많 은 참여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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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일 시 : 2009.05.13.(15:00 ~ 17:00) - 장 소 : 서울지방조달청 별관 3층 대회의장 - 참석대상 : 조달업체, 학계전문가, 조달청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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