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입찰대리인 정보를 정리하고자 하오니 협조를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중 퇴직 등 변동사유가 발생하였음 에도 불구하고 변경등록신청을 하지 않으므로 인하여 정리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기 간을 정해 일괄 정리하고, 이후 수시 정리를 위해 협조요청 하오니 변동이 있는 업체 및 입찰 대리인은 확인 후 삭제요청 등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리기간 - 일괄정리 : 2009. 6. 10 ~ 6. 30 - 수시정리 : 2009. 6. 10 ~ 변동사항 발생시 마다 수시 ○ 문의 : 조달청 고객지원팀(042-481-7181, 7144)
□ 관련근거 규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16조(변경등록) ① 등록자는 시스템상의 등록정보가 변경되면 즉시 필요한 증빙서류를 첨부 하여 변경등록신청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에 대하여는 제13조 내지 제15조를 준용한다. 다 만, 공급물품, 사용인감,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또는 홈페이지 주소의 변경사항은 등록자가 시스템에 접속하여 변경내용을 입력하는 것으로 변경등록이 이루어진다. ※ 제13조(등록의 신청), 제14조(등록의 확인), 제15조(등록의 효력발생) ② 이하 생략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