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나라장터 입찰대리인 정리관련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9/06/11 (목)
내용

□ 입찰대리인 정보를 정리하고자 하오니 협조를 바랍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중 퇴직 등 변동사유가 발생하였음
에도 불구하고 변경등록신청을 하지 않으므로 인하여 정리가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고 있어 기
간을 정해 일괄 정리하고, 이후 수시 정리를 위해 협조요청 하오니 변동이 있는 업체 및 입찰
대리인은 확인 후 삭제요청 등 조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정리기간
- 일괄정리 : 2009. 6. 10 ~ 6. 30
- 수시정리 : 2009. 6. 10 ~ 변동사항 발생시 마다 수시
○ 문의 : 조달청 고객지원팀(042-481-7181, 7144)

□ 관련근거 규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16조(변경등록) ① 등록자는 시스템상의 등록정보가 변경되면 즉시 필요한 증빙서류를 첨부
하여 변경등록신청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에 대하여는 제13조 내지 제15조를 준용한다. 다
만, 공급물품, 사용인감, 전화번호, 전자우편주소 또는 홈페이지 주소의 변경사항은 등록자가
시스템에 접속하여 변경내용을 입력하는 것으로 변경등록이 이루어진다.
※ 제13조(등록의 신청), 제14조(등록의 확인), 제15조(등록의 효력발생)
② 이하 생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