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공고] 조달청에서 정부조달콜센터 상담원을 찾습니다.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9/11/13 (금)
파일 모집공고서(안).hwp
이력서_자기소개서.hwp
내용

1. 모집인원 및 자격요건



















분야 인원 근무지역 자격요건
상담원 4명 대전지역  * 만 18세 이상으로서 대전지역에서 근무 가능한 자

 * 국가공무원법상 결격사유가 없는 자

 * 정보통신분야 자격증 소지자 또는 유사 콜센터 근무 경험자,

   행정 인턴 근무자 우대



2. 수행업무
- 나라장터 이용 및 조달업무 상담 In-Bound Call 또는 CRM프로그램에 의한 Out-Bound Call 담당

3. 채용방법(절차)
가. 1차 : 서류전형(합격자에 한해 개별통지 및 조달청 홈페이지 게재)
나. 2차 : 전화면접(1차 합격자에 한하며, 2차 합격자는 개별 통지)
다. 3차 : 대면면접(2차 합격자에 한하며, 최종 합격자는 개별 통지)

4. 제출서류
○ 이력서(학력, 경력, 직책, 연락처 등을 반드시 명기) 1부
○ 자기소개서(성장과정, 가족, 경력, 자격, 능력 등 A4용지 2매 이내) 1부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의 양식은 붙임자료를 참고하시어 작성하시고, 이메일로만 제출이
가능하며, 우편 또는 직접제출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 첨부양식 사용(callcenter@pps.go.kr)
- 아래 최종학력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자격증 사본, 경력확인서 등은 2차 전화면접
합격자에 한하여 발표 후 대면 면접일까지 제출할 수 있으며, 미제출 또는 허위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에는 합격을 취소합니다.
○ 최종 학력 졸업증명서, 주민등록등본 각 1부
○ 자격증(사본) 1부
- 한국산업인력공단 정보처리분야, 텔레마케팅분야, 대한상공회의소 컴퓨터 분야만 인정
○ 경력확인서(해당기관 발급) 각 1부
- 콜센터 인바운드 및 아웃바운드 상담경력을 모두 인정하며 해당 경력이 표기되어야 합니다.
- 기타 사무직, 행정인턴 근무경력의 경우에도 업무 내용이 표기되어야 합니다.

5. 서류제출 기한
2009. 11. 16. ~ 2009. 11. 26.
○ 접수 방법 : 이메일로만 접수
- E-mail의 제목은 “성명”정부조달콜센터 지원서류로 작성
- E-mail 주소 : callcenter@pps.go.kr 에 접수하여야 합니다

6. 계약내용
○ 최초 계약기간은 계약일로부터 2010. 12. 31일까지 (1년씩 연장가능)
○ 월 보수는 기본급 131만원과 0~20만원이내의 실적급 지급
* 최초 계약후 2개월까지(교육기간)는 위 기본급의 80%가 지급됨
* 4대 보험보장 및 연 1개월분 퇴직금 별도

7. 기타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기재된 사항이 사실과 다르거나 신원조회 과정에서 결격사유가
발견되는 경우에는 채용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042-481-7068, 1588-0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