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우수조달 공동상표 물품 지정제도 설명회』개최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09/11/25 (수)
내용

우리청은 영세 소기업을 포함한 중소기업들이 기술력을 공유해 성능과 품질을 높인 공동상표 제품
에 대해 정부구매를 통해 판로를 지원하는 「우수조달 공동상표 물품 지정제도」를 ‘09년 11월 20일
부터 시행하였습니다.

이에 제도 및 지정관리규정에 대한 조달업체·수요기관의 이해를 증진하고, 조달업체·수요기관의 애
로·건의사항을 청취하여 업무에 반영하고자 아래와 같이 설명회를 개최하오니 관심있는 분들의 많
은 참여를 바랍니다.

-『우수조달 공동상표 물품 지정제도 설명회』개최 안내 -
□ 일시 및 장소

























구분 대상 일정 장소
설명회 조달업체, 수요기관 09.11.27(금)  11:00 서울지방청
(별관2층 대강당)
설명회 조달업체, 수요기관 09.12.2(수)  11:00 대전 본청
(정부대전청사 3동 2층 대회의실)


□ 행사내용






















시간 내용 비고
40분 제도 및 규정 소개 신기술구매팀
20분 질의응답 및 의견 청취


□ 문의처 : 신기술구매팀 (042-481-7218, 72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