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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안내] 지문인식 전자입찰 이용절차 및 방법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0/03/04 (목)
파일 (붙임1)입찰자 신원확인 및 지문등록 절차(민원실).hwp
(붙임2)지문인식 전자입찰 이용 절차 안내.hwp
(붙임3)지문보안토큰_사용방법_091203.pdf
내용

우리청에서는 '10. 4월부터『지문인식 전자입찰』도입을 통해 비대면 온라인상에서 실제 입찰자의
신원을 확인하여, 사전에 등록된 자격 있는 입찰자(대표자 또는 대리인)만 입찰서를 제출토록 할 예
정입니다. 이에, 조달업체 이용자께서는 아래 내용을 참고하시어, 전자입찰 참가에 불편이 없도록
사전 준비하시어 입찰참가에 불이익을 받지 않도록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 적용일정 : '10. 4월부터 단계적으로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의무 적용












적용일시 지문인식 전자입찰 적용 입찰 비고
'10.4.1 조달청 집행(중앙조달) 시설공사 입찰
(감리,설계 등 시설공사 기술용역 제외)
'10.4.1일 입찰공고분부터 적용
'10.5.15 조달청 집행(중앙조달) 물품,용역입찰
(감리,설계 등 시설공사 기술용역 포함)
'10.5.15일 입찰공고분부터 적용
'10.7.1 기관 자체 집행(자체조달) 물품,용역,시설공사 입찰
- 지자체 등에서 자체적으로 집행하는 입찰
'10.7.1일 입찰공고분부터 적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