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청에서는 '10. 4월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시행을 추진 중에 있으며, 이에대한 선행 업무로 2월부터 조달업체의 지문등록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에, 원거리 소재 업체의 편의 제공을 위하여 전남 동부권과 서부권 및 충남 서산, 태안 지역에 대 해 지문등록 출장지원을 실시함을 알려드리니, 해당 지역의 조달업체께서는 붙임 내용을 참고하시 어 지정된 해당일자에 지문등록 실시 장소를 방문하시어 지문등록을 하시기 바라며,
동시에 많은 업체가 방문하는경우 많은 대기시간 및 업무가 혼잡하오니 붙임 업체별 방문일자와 시 간을 확인하시어 꼭 지정된 일자와 시간을 준수하시기 바랍니다.
해당 기간에 지문등록을 하지 않는 경우에는 관할지방조달청을 방문하셔야 하니 가능한 출장 지문 등록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지문등록 장소 및 이용방법에 대한 세부 내용은 첨부파일을 참조 * 먼저 관할지방조달청에서 입찰대리인 정비를 완료한 후, 출장지원 장소 방문요망. (지문등록 출장지원장소에서는 입찰대리인 정비업무는 수행하지 않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