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조달청 발주 모든 입찰에 지문인식 적용(5.15일 공고분부터)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0/04/12 (월)
파일 붙임1_지문인식_전자입찰_시행계획_안내.hwp
붙임2_지문인식_전자입찰_이용_절차_안내.hwp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청에서는 인증서 대여를 통한 불법전자입찰 방지를 위해 2010.4.1일부터 공고되는 조달청 시설
공사 입찰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의무적으로 적용하여, 비대면 온라인상에서 실제 입찰자
의 신원을 확인하여, 사전에 등록된 자격 있는 입찰자(대표자 또는 대리인)만 입찰서를 제출토록 하
고 있습니다.

또한 ‘10.5.15일부터는 2단계로 조달청에서 발주하는 물품․용역입찰에도 아래와 같이 확대 적용될
예정임을 알려드리오니, 해당 입찰에 참여하시고자 하는 조달업체는 사전에 전자입찰 참가에 불편
이 없도록 입찰자(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의 지문등록 및 모의투찰을 통해 지문인식 전자입찰 참여
에 따른 준비를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2단계 적용대상 입찰 : 조달청이 발주하는 물품,용역 입찰(감리,설계 등 시설공사 기술용역 포함)
- '10. 5. 15 입찰공고분부터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의무 적용
* 지자체,교육기관 등에서 자체 발주하는 입찰은 '10. 7. 1일부터 적용 예정

□ 지문인식 전자입찰 이용안내 : 세부 내용은 (붙임 1, 2) 참조
* 세부 이용방법은 나라장터 [이용가이드 - 지문인식전자입찰 안내] 메뉴를 참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