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0. 4(월)부터 외자 시스템 고도화 작업으로 인하여 아래 기간 동안 외자 관련 서비스가 정상적으로 진행되지 않을 수 있사오니, 동 시간대를 피하여 관련 업무를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서비스 작업기간 : 2010년 10월 1일(금) 20:00 ~ 10월3일(일) 24:00까지 ※ 외자 관련 서비스를 제외한 다른 서비스는 정상적으로 운영
□ 해당 중지 서비스 - 특히, 수요기관업무 > 중앙조달계약 > 외자조달요청서(총액) 메뉴 사용 중지 □ 외자서비스 주요 변경/신규 기능 (‘10. 10. 4부터)
구분 | 수요기관 | 조달업체 | 비고 |
외자 조달요청 | 인도조건별 배정금액, 제 경비 항목 등 입력 | | 변경 | 외자 입찰서 제출 | | 입찰서의 공급/제작자 등록관리 기능, 소액수의 입찰 등 참여시 입찰규격서 등 필수첨부 추가 | 신규 / 변경 |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등록 |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 입력 | | 신규 | 개찰결과 | 나라장터에 입찰서 기술 평가결과 공개 및 확인 (부적합 사유는 입찰자 본인만 확인 가능) | 신규 | 계약서 구성 | 총액, 단가, 납품요구로 구분 지체상금률 등 항목 추가 | 변경 | 대금지급 | 원화 계약분 검사검수 신청 및 대금청구 온라인 처리, 조달업체의 세금계산서 발행 등 | 신규 |
※ 상세 설명서(메뉴얼) : 10월 1일 별도 공지(게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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