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외자서비스 주요변경내용(설명서) 안내(11월 4일기준 변경분)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0/11/23 (화)
파일 1104_수요기관용_외자 총액조달요청서.hwp
조달업체용_외자 전자입찰서 및 개찰결과.hwp
1104_외자 계약서 변경사항.hwp
1104_조달업체용_외자 대금지급(계약사후처리).hwp
1104_수요기관용_외자 대금지급(계약사후처리).hwp
내용

2010. 10. 4(월)부터 외자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기능이 변경되오니, 사용자 설명서를 숙지하시어
업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외자서비스 주요 변경/신규 기능 (‘10. 10. 4부터)












































구분 수요기관 조달업체 비고
외자 조달요청 인도조건별 배정금액, 제 경비항목 등 입력
적용계약법 선택항목추가
품목별 관세율,부가세율 입력항목추가
변경
외자 입찰서
제출
입찰서의 공급/제작자 등록관리 기능,
소액수의 입찰 등 참여시 입찰규격서 등 필수첨부 추가
신규
변경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등록
외자 입찰규격서 조회,첨부 부속서류 다운로드 기능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 입력
신규
개찰결과 나라장터에 입찰서 기술 평가결과 공개 및 확인
(부적합 사유는 입찰자 본인만 확인 가능)
신규
계약서 구성 총액, 단가, 납품요구로 구분 지체상금률 등 항목추가, Payment 항목 구성변경 변경
대금지급 원화 계약분 검사검수 신청 및 대금청구 온라인처리, 조달업체의 세금계산서 발행 등 신규

※ 첨부파일수정 : 11월 4일 시스템 변경사항 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