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10. 4(월)부터 외자 서비스가 아래와 같이 기능이 변경되오니, 사용자 설명서를 숙지하시어 업무 처리하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 외자서비스 주요 변경/신규 기능 (‘10. 10. 4부터)
구분 | 수요기관 | 조달업체 | 비고 |
외자 조달요청 | 인도조건별 배정금액, 제 경비항목 등 입력 적용계약법 선택항목추가 품목별 관세율,부가세율 입력항목추가 | | 변경 | 외자 입찰서 제출 | | 입찰서의 공급/제작자 등록관리 기능, 소액수의 입찰 등 참여시 입찰규격서 등 필수첨부 추가 | 신규 변경 |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등록 | 외자 입찰규격서 조회,첨부 부속서류 다운로드 기능 외자 입찰서 기술평가 입력 | | 신규 | 개찰결과 | 나라장터에 입찰서 기술 평가결과 공개 및 확인 (부적합 사유는 입찰자 본인만 확인 가능) | 신규 | 계약서 구성 | 총액, 단가, 납품요구로 구분 지체상금률 등 항목추가, Payment 항목 구성변경 | 변경 | 대금지급 | 원화 계약분 검사검수 신청 및 대금청구 온라인처리, 조달업체의 세금계산서 발행 등 | 신규 |
※ 첨부파일수정 : 11월 4일 시스템 변경사항 반영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