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청에서는 조달업체가 나라장터 지문인식 전자입찰을 언제, 어디서나, 이동중에도 사용할 수 있도록 스마트폰을 이용한 『스마트폰 전자입찰 서비스』를 시행('11년4월1일)할 계획입니다.
이에 서비스 시행에 앞서 체험단을 운영하여 사용자 의견을 수렴하고자 붙임과 같이 체험단 명단을 발표하오니 적극적인 참여 부탁드립니다.
▣『스마트폰 전자입찰 서비스』 추진계획 - 체험단운영일정 : '11년 3월 9일 ~ 3월 31일 - 지문등록일정 : '11년 3월 9일 ~ 3월 15일 - 대상자 : 붙임파일 확인(KT 아이폰 이용자), 안드로이드폰은 향후 서비스할 계획임
※ 체험단으로 선정된 사용자들께서는 반드시 첨부 명단에 명기한 해당 지방 조달청 고객센터에 방문하시어 스마트 지문보안토큰을 지급받으시고 지문을 등록하셔야 합니다. ※ 지문 등록을 위하여 조달청 고객센터(민원실) 방문시 반드시 주민등록증 및 스마트폰 지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