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외자입찰 부속서류 제출방법 변경,시행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1/10/18 (화)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달청은 외자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와 수요기관의 기술검토 업무 편익을 위해 입찰 부속서류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오프라인☞온라인),시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 아 래 ===

▣ 입찰 부속서류 첨부 방법(대상: 입찰업체)
가. 입찰서 작성화면 첨부 대상문서
① 세부 견적서
② 공급자증명서(단, 입찰자와 공급자가 동일한 국내공급 원화입찰분의 경우는 제출생략
③ 제작자 증명서[입찰요약서(BID SUMMARY)에서 요구할 경우]
나. 별도 메뉴(조달업체업무> 외자> 투찰관리> 입찰부속서류제출) 첨부 대상문서
④ 상세규격서
⑤ 규격입찰서 증빙자료(카달로그 등)

▣ 기술검토서류 확인 및 출력 (대상: 수요기관)
- 출력화면 : G2B → 수요기관 → 외자 → 규격입찰서조회평가 → 입찰서조회 메뉴 → 입찰서
부속서류(④⑤) 조회 및 출력


▣ 시행일 : '11.10.28(금) 입찰공고분 이후 입찰건

▣ 문의처 : 나라장터 콜센터(1588~0800), 외자기기팀(070-4056-73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