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내] 외자입찰 부속서류 제출방법 변경·시행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1/10/30 (일)
파일 붙임1_부속서류제출입찰사용자메뉴얼_조달업체V1.3_최종분.ppt
붙임2_수요기관_입찰서부속서류 조회.hwp
내용

항상 나라장터를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조달청은 외자 입찰에 참여하는 업체와 수요기관의 기술검토 업무 편익을 위해 입찰 부속서류
제출방법을 아래와 같이 변경(오프라인☞온라인)․시행하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바랍니다.


== 아 래 ==

【 입찰업체 】
󰏚 입찰서 및 부속서류 첨부 방법
가. 입찰서 작성화면
① 입찰가격(세부 견적서)
② 공급자증명서(단, 입찰자와 공급자가 동일한 국내공급 원화 입찰분의 경우는 제출생략
③ 제작자 증명서[입찰요약서(BID SUMMARY)에서 요구할 경우]
나. 별도 메뉴(※붙임1 참고) ☜ 신규구축
(위치) 조달업체업무> 외자> 투찰관리> 입찰서부속서류제출
④ 상세규격서
⑤ 규격입찰서 증빙자료(카달로그 등)

【 수요기관 】
󰏚 기술검토서류 확인 및 출력화면(※붙임2 참고) ☜ 신규구축
○ 수요기관업무 > 외자 > 규격입찰서조회평가 > 입찰서조회 메뉴에서 해당 공고번호클릭
→ 입찰서 부속서류(④,⑤) 조회 및 출력

【 시행일 】: '11. 10. 28(금). 입찰공고분 이후
【 문의처 】: 나라장터콜센터(1588-0800), 외자기기팀(070-4056-7309)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