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2013년도 외자 구매예시 자료 입력 기간 연장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3/01/03 (목)
파일 (붙임1)외자구매예시내용 입력안내.hwp
(붙임2)외자구매예시 등록절차.hwp
(붙임3)외자구매규격공개모집 이용안내.hwp
(붙임4)외자구매규격 서식.hwp
내용

각 수요기관의 2013년도 외자 구매 물품 파악을 위하여 “2013년도 외자 구매예시 자료 입력 안내
(2012.12.4)”를 하였으나 연말 업무가 바쁜 관계로 입력 기한인 2012.12월말까지 자료 입력을
못한 기관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기간을 연장하오니 자료 입력에 많은 협조 부탁드립니다.

○ 입력 기한 : 2013.1.20
○ 입력 방법 : 나라장터 로그인→수요기관 업무→외자→입찰공고→발주계획등록
○ 구매예시 효과
- 공고기간 단축: 40일→24일
- 구매예시 등록 물품 「규격공개 모집 시스템」 자동 연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