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8일(일) 00:00~7월 29일(월) 10:40까지 입찰참가자격등록(변경) 시 장애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입찰참가자격변경이 불가하여 입찰에 참여하지 못한 경우를 위하여 자동연기처리 기준(공공기관 이용약관 제21조 및 조달업체 이용약관 제17조)에 준용하여 다음과 같이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와 입찰마감일시를 연기합니다.
== 대 상 ==
○ 입찰참가자격등록마감일시 : 7월 28일(일) 00:00~7월 29일(월) 10:40인 입찰 건
1.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입찰마감일시로 변경 2. 입찰마감일시가 복구 시간 이내인 건 * 입찰마감일시 => 복구 시간으로터 2시간 연기 (점심시간 미포함 )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입찰마감일시
3. 입찰마감일시가 복구시간 후 2시간 이내인 건 * 입찰마감일시 => 2시간 연기 (점심시간 미포함 ) *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 => 입찰마감일시
해당 공고는 자동연기 처리됨을알려드리며, 입찰참가자 여러분께서는 연기공고 게시판에서 내역을 확인하시거나, 각 공고검색 기능을 이용하여 참가하시고자하는 입찰의 연기 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불편을 끼쳐드린 점 사과드리며, 안정적이고 신뢰성 있는 나라장터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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