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스마트 나라장터 알림이 서비스 제공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4/10/31 (금)
파일 스마트알림이_서비스_매뉴얼.hwp
스마트알림이_FAQ.xlsx
내용

나라장터는 조달업체에 SMS 및 이메일을 통해 제공하던 입찰 관련 알림 서비스를 10월 31일(금)부터
스마트 나라장터에서도 Push(알림메시지) 기능을 통해 제공할 예정입니다.

◎ 서비스 목록
- 변경/취소공고 시 알림서비스
- 낙찰자 선정 시(낙찰된 업체) 알림서비스
- 낙찰자 등록 시 낙찰자 없음일 때 알림서비스
- 유찰시 알림서비스
- 재입찰시 알림서비스
- 적격심사대상통보내역 전송 시 수신자에게 알림서비스
- 찜한 발주계획 알림서비스
- 외자 입찰규격검토 공개 시 업체들에게 알림서비스
- 규격 단일 적합자 대상으로 감가자격자료 제출요구 알림 서비스
- 입찰금액사유서 제출 대상 업체 공개 시 제출 알림서비스

(=> 알림 메시지 설정 방법 : 스마트 나라장터 > 설정 > 메시지 수신 알림 > (켬/끔) 으로 설정)
- 지명/실적경쟁 자료 등록 시 알림서비스
- 현장설명결과 접수 시 알림서비스
- PQ심사결과/실적심사결과/지명업체정보 알림이 서비스
- 협정서 모든 구성업체 승인 시 대표자에게 알림서비스
- 개찰결과 알림서비스(신규, 스마트나라장터에서만 가능)

(=> 알림 메시지 설정 방법 : 나라장터 > 나의 나라장터 > 알림이/뉴스레터 > 나라장터 업무안내 > 스마트 알림 체크)

<유의사항>
1. 스마트 알림 메시지 수신 설정을 한 경우, 스마트 나라장터의 알림 메시지와 기존 SMS 알림이가
중복으로 발송되오니, 반드시 공고번호 및 알림 메시지 내용을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스마트 나라장터 메시지 수신 알림을 "끔"으로 설정한 경우는 나라장터에서 스마트 알림을 설정하여도
알림 메시지 발송이 되지 않습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붙임 매뉴얼 및 FAQ를 참고하시기 바라며, 궁금한 점은 콜센터(1588-0800)으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스마트알림이_서비스_매뉴얼. 1부
2. 스마트알림이_FAQ. 1부.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