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에서는 민간수요자가 조달 전 업무를 전자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1월 5일부터 "누리장터(nuri.g2b.go.kr)"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 누리장터 - 조달업무 전 과정에 대해 온라인 서비스가 가능한 민간수요자용 조달시스템
○ 제공 서비스 - 입찰(복수견적), 계약, 납품확인, 대금청구 서비스 - 견적요청 서비스 - 기업정보 및 온라인 조회 서비스 * 주요 기업정보: 사업자 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부정당 및 행정처분 정보, 신용평가 정보(적격심사 시) 등 - 각종 보증서(입찰, 계약) 연계서비스 제공 - 민간 수요자의 적격심사 기준에 맞게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적격심사 서비스 - 실적증명 온라인 서비스
○ 이용대상 - 민간수요자(아파트 관리사무소, 영농·어 조합, 비영리단체, 중소기업)
○ 이용방법 - 민간수요자 (기존 나라장터 이용자)별도의 등록 절차 없이 누리장터 이용 가능 (신규 이용자) 누리장터에서 신규 사용자 등록 후 이용 가능 - 조달업체 : 기존과 동일하게 나라장터에서 민간 조달 업무 처리
누리장터 서비스에 대해 궁금한 점은 조달청 정보기획과 김성경(070-4056-7321)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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