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조달교육원)에서는 나라장터이용업체(시설/물품·일반용역) 조달업무 담당자의 실무에 대한 지식습득 기회를 드리기 위해 [조달실무과정]을 개설하여 아래와 같이 운영하오니, 많은 이용 바랍니다.
1. 과 정 명 : 조달실무과정(조달업체 대상) - 시설업체 대상(3월/ 40명), 물품·일반용역업체 대상(3월/ 40명)
2. 과 목 : ▫ 나라장터등록 ▫ 입찰공고, 전자입찰, 전자계약 등
3. 교육기간 : - 시설업체 과정 : 3. 19(목) ~ 3. 20(금)/ 2일 - 물품·일반용역업체 과정 : 3. 26(목) ~ 3. 27(금)/ 2일
4. 신청기한 - 시설업체 과정(2015. 3. 11까지), 물품·일반용역업체 과정(2015. 3. 18까지)
5. 교육대상 : 조달업체 임,직원(*선착순으로 선정)
6. 신청방법 : 조달교육원 홈페이지(http://hrd.pps.go.kr)에서 온라인으로 신청함 *회사의 교육신청 담당자가 취합하여 홈페이지에서 일괄 신청 ①(회사의 교육신청 담당자) 조달교육원 홈페이지에 조달업체담당자로 회원가입 ②(조달청 조달교육원)회원가입 승인처리 ③(회사의 교육신청 담당자) 로그인하여 ‘마이페이지 - 교육신청 및 선발확인’에서 교육신청 ☞ 문의 : 조달청 조달교육원 천종헌(전화 : 070-4056-7604, 팩스 : 070-4056-7650)
7.교육훈련비 : 70,000원/ (고용보험 환급대상인 순수교육비임) *숙박을 원하는 경우 기숙사 신청가능하며, 기숙사이용하는 기숙사비는 13,000원이며, 구내식당 이용가능(4,000원/1식)
붙임 : 1.교육과정 안내문 1부 2.교육과정신청안내 1부 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