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조달청 외자 입찰시 관련 서류 제출 방법 변경 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5/11/11 (수)
내용

2015년 12월 4일부터 조달청 외자공고건 입찰관련 서류 제출방법이 변경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변경 내용 ----------------------
   ■ 서류제출 메뉴 변경
     - 변경일자: 2015년 12월 4일부터
     - 서류제출 메뉴: 조달업체업무 → 외자 → 투찰관리 → 입찰서부속서류제출
     - 서류범위: 입찰관련 모든 서류

   ■ 필수 제출 서류(미제출시 무효입찰)
     - 공급자증명서(Supplier's Certificate)
     - 입찰품목의 상세규격서(Specification)

   ■ 부속 제출 서류
     - 입찰규격 증빙자료(입찰규격 제원이 표시된 카탈로그 등) 또는 기타요구서
     - 세부견적서(낙찰예정자만 해당)
     - 제조자증명서(해당될 경우)
     - A/S 계획서(해당될 경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