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발주시스템 개편에 따른 시스템 중단을 안내드립니다.
공공 정보화 사업 선진화를 위한 e-발주시스템 2차 구축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16.2.29부터 더욱 편리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게 됩니다.
신규 서비스는 기존 시스템(제안요청, 제안, 평가)에 대한 화면 개선 및 편의 기능이 추가되었으며 사업관리지원, 종합정보, 모바일 시스템이 새롭게 제공 됩니다.
아울러, 시스템 개편 작업에 따라 아래와 같이 시스템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아 래 - ○ 시스템 중단 업무 : 제안요청,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 시스템 중단 시간 : '16. 2. 28(일) 19:00 ~ 21:00 (2시간)
※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별 매뉴얼은 붙임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e-발주(2차)_Quick_Manual_조달업체용. 1부. 2. e-발주(2차)_Quick_Manual_평가위원용.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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