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발주시스템 개편에 따른 시스템 중단을 안내드립니다.
협상계약 및 정보화 사업 효율화를 위한 e-발주시스템 3차 구축 사업이 완료됨에 따라 ‘17. 3. 6부터 더욱 편리하고 새로운 모습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새로운 서비스를 위한 시스템 개편 작업으로 아래와 같이 e-발주시스템이 중단될 예정이오니 업무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앞으로도 보다 나은 서비스를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습니다.
- 아 래 -
○ 중단 대상 : 제안요청, 제안서 제출, 제안서 평가 등 e-발주시스템 전체 업무 ○ 중단 시간 : ‘17. 3. 4(토) 09:00~24:00 (15시간)
※ 새로운 서비스에 대한 사용자별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 1. [발주기관]e-발주시스템_매뉴얼_v1.0. 1부. 2. [조달업체]e-발주시스템_매뉴얼_v1.0. 1부. 3. [평가위원]e-발주시스템_매뉴얼_v1.0. 1부. 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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