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자료 > 기관별 입찰 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제목 안전입찰 2.0 서비스 전면전환 시행안내
기관 발주처 입찰공지 > 국가기관(공지사항) > 나라장터 (운영)
등록 2017/10/17 (화)
파일 안전입찰2.0 주요 질의내용.hwp
안전입찰2.0 사용자 매뉴얼_170613.pdf
내용

추진일정
● 안전입찰 1.0 및 2.0 병행 사용 : ‘17.6.19.~10.16.
● 안전입찰 2.0 전면전환 : '17.10.17(화)

유의사항
전면전환('17.10.17.) 이후에는 안전입찰2.0 서비스를 이용하여야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입찰에 참여하고자하는 조달기업(수요기관 제외)은 반드시 「안전입찰2.0」을 설치하고
   정상적으로 실행되는지 점검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서 제출 마감에 임박해서 「안전입찰2.0」 서비스를 설치하거나 이용 문의를 할 경우 원활한
   안내가 어려움을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사전점검 하시기 바랍니다.


● 부득이 안전입찰2.0 설치하지 못한 경우, "안전입찰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기존 웹 방식
    으로 일시적으로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안전입찰 서비스 예외적용 신청 및 신청내역 확인은
   나의 나라장터 > 안전입찰서비스 > 예외적용 신청내역 에서 신청 및 확인 가능합니다

안전입찰 2.0 설치파일
안전입찰 2.0 설치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