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달청 전자조달관리과에서 알려드립니다.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의 경우 조달수수료 할인적용이 ‘18.12.31일까지였으나 나라장터 시스템 오류로 '19.1.3일까지 적용되었습니다. 따라서 조달수수료 잘못 나간 납품요구서(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를 수정 후 재송부드렸으나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가 중복으로 송신되는 문제가 발생하였습니다. 이에, 가장 최근에 수신받은 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로 검사검수 이후 단계 처리 부탁드립니다.
기타 문의사항은 각 지방청 담당자 또는 아래 연락처로 연락 바랍니다.
업무에 불편을 끼쳐드려 죄송합니다.
※ 01차수 발생된 상태에서 00차수 납품요구서(분할납품요구및통보서)가 수신된 경우 해당지청 담당자에게 01차수 납품요구서 재송부 요청하시기 바랍니다. ※ 이미 종결 처리된 경우는 새로 나간 납품요구서는 접수처리 하고 무시하시면 되며, 해당 수요기관으로 조달수수료 추가 납부 고지서가 발송될 예정입니다.
* 연락처 : 조달청 전자조달관리과 070-4056-7504/6207/64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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