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최근 일부 콜센터가 코로나19 감염과 관련하여 긴급 폐쇄되는 사례가 발생하였으며, 정부는 바이러스 확산 방지 및 상담사의 건강 보호를 위해 재택근무를 실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2. 이에 조달청은 많은 인원이 밀집되어 근무하는 특성 및 유사 사례의 발생에 미리 대비하기 위해 콜센터 상담사 중 일부에 대해 2020.3.16.(월)부터 재택근무를 통해 상담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3. 다만, 재택근무자와 상담하는 경우 정보보안, 상담시스템 이용 등으로 일정 부분 상담에 제약이 있을 수도 있으니 이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불편을 드린 점 송구하오며, 상담 여건이 안정될 경우 조속히 정상화하여 상담을 재개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0년 3월 16일 조달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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